마케팅을 집행해야 하는데 플랜에 대한 근거가 필요하셨다면? 혹은 이미 집행중인 마케팅이 자사몰에 얼마나 기여하는지 자세한 분석이 필요하셨다면?
방문한 고객의 수와 구매한 고객의 수, 인당 구매수 등 퍼널 분석을 통해 커머스의 상태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다양한 채널 별 성과지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, 기본 채널에 대한 데이터를 손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.
자사몰에서 실시간으로 발생하는 데이터를 활용하여 유입과 전환의 유형과 경로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.
마케팅 성과 데이터는 물론 분석/진단 데이터를 토대로 끊임없이 유입량과 전환율을 극대화합니다.